분야별
연령별
Lexile®
AR 지수
작가별
주제별
수상작별
형태
구성
Pictory
Other Picture Books
Fiction
Non Fiction
Scholastic Branches
Nate the Great
Big Nate
Olivia Sharp
Judy Moody
Diary of a Wimpy Kid
Judy Blume
Geronimo Stiltion
Roald Dahl
Andrew Clements
Who Was / What Was / Where Is / Why Why Why
Harry Potter
Newbery Award Books
Other chapter book
Workbook
Activity Book
Sticker Book
Reading
Science
Social Studies
Fly Phonics
Super Phonics
Scholastic Phonics
Primary
Secondary
TOEIC
TOEFL
first dictionary
Encyclopedia
Flash Card
fly phonics (sound pen)
서울대 한국어
Active Koean
한국어 (구판)
TOPIK
ISBN: 9781901223378 / Barcode: 9781901223378 Size: 216x272 / Page: 38 pages /
’옛날 옛적에"로 시작되는 옛날 이야기들은 누구나 좋아하는 이야기로서, 특히 자라나는 아이들을 무한한 상상과 꿈 그리고 신나는 모험의 세계로 이끌어 준다. 이러한 고전이 오랜 세대가 지나는 동안에도 여러 작가에 의해 전해지며 시간을 초월해 어린이들의 공감을 얻는다는 것은 그만큼 세대를 불문한 보편적인 정서가 그 안에 담겨 있다고 볼 수 있다. 그 중 하나인 이 작품은 영국의 전문 스토리텔러인 Richhard Walker의 생생하고 재치있는 글과 주목받는 화가 Niamh Sharkey의 감각적인 그림의 완벽한 조화로 탄생했으며, 뉴스위크를 비롯한 세계 유수 매체들의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여느 유화 작품과는 사뭇 다른 독특함을 느끼게 하는 이 작품은 마치 갓 칠한 회백토에 수채물감으로 그림을 그리는 페레스코 화법과도 같은 신선함을 준다. 이러한 색다른 느낌은 옛날이야기의 신비감과 이 세대 독자들의 세련된 미적 감각을 적절히 조화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으며, 과감한 축소와 강조로 더욱 인상 깊은 캐릭터들은 마치 인형극을 보는 듯한 깜찍함과 친근함을 준다. 특히 주인공 잭의 양쪽으로 꼬부라진 빨간 두건과 도톰함 신발 등의 소품은 모험에 대한 즐거운 기대로 가득한 소년의 모습을 잘 보여준다. 공포의 대상인 거인의 모습 또한 무섭다기보다는 우둔하고 어수룩한 인상을 줍니다. 이러한 설정은 잭이 콩줄기를 최대한 당겼다가 놓는 바람에 머나먼 우주로 날아가 버리는 우스꽝스런 모습과도 잘 맞아떨어진다. 거인이 떨어져 죽게 되는 기존 이야기와는 다른 새로운 결말은 아이들에게 지금도 우주 어딘가를 떠돌고 있을지 모를 거인에 대한 자유로운 상상의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다소 많아 보이는 글을 펼친 페이지, 상, 하, 좌, 우, 중앙 그리고 그림 속에 넣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최대한 그림을 방해하지 않고 조화를 이루도록 구성한 노력이 엿보인다. 옛이야기를 현대적 감각으로 되살려낸 이런 작품이 꾸준히 읽혀진다면 우리들의 ’잭’은 앞으로도 변함없이 황금알 낳는 거위와 노래하는 하프를 찾아 하늘 높이 솟은 콩줄기를 타고 오를 것이다.
I’m not going to start by saying that Jack was lazy. When there was an adventure in the offing, he was not lazy at all. But most of the time, he just did a little bit of this and a little bit of that. Jack lived with his mum and Daisy, the cow, in a tumbledown farmhouse, a little way out of town. Jack’s mum liked to do just a little bit of this and a little bit of that as well. They didn’t have very much money, but they didn’t much care.
0개 상품평
보라 | paperback
재입고 문의 드립니다.
상세 페이지 내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를 통한 주문의 경우, 입금하기 전에 주문배송 조회 페이지에 들어가 주문내용을 수정하거나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 버튼을 클릭하시면 주문 자체가 취소됩니다. 그리고 다시 변경된 내용으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이 경우 전산 시스템을 통해 처리되는 것이기 때문에 별도의 전화나 이메일을 이용한 주문취소 의뢰를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셨거나 이미 입금을 하신 경우에는 잉크앤페더 고객센터(1566-0549)로 직접 전화를 주셔서 해당 주문에 대한 변경사항을 알려주시거나 주문취소를 원하신다는 내용을 알려주십시오. 해당 관리자가 그에 따른 알맞은 방법과 조치를 해 드릴 것입니다.
본사는 100% 택배로 주문품목을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지역은 국내지역으로 한정) 단, 군부대나 일부도서지역, 사서함 주소인 경우 택배 서비스가 가능하지 않기 때문에 등기우편으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이점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권수나 배송 지역에 관계없이 3만원 이상 구매시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3만원 미만의 주문에 한해 이용자에게 배송료 2000원이 부과됩니다.
회원님의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주문조회” 에서 각 주문번호에 따라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의 경우, 페이지 우측 상단의 “로그인 > 주문배송조회”를 통해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준비 (입금확인) → 배송중 (발송완료/택배 배송추적) → 배송완료 (거래완료/고객님 수령) (토요일, 공휴일과 일요일은 배송하지 않습니다.)
- 오발송이나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배송완료 7일 이내에 맞교환 처리하여 하여 드립니다. (이때 운송료는 회사측 부담)
- 교환하실 도서를 보내시기 전에 반드시 고객센터로 전화 접수를 먼저 해주셔야 합니다.
- 주문번호와 주문자 아이디를 알려 주시면 보다 빨리 접수처리가 이루어집니다.
- 반송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105 다안빌딩 B1,B2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됩니다.
카드결제 승인 취소가 되시며 카드사에는 3~5일 후 취소승인결제가 이루어집니다.
환불총액에서 사용하신 적립금/예치금으로 환불 되십니다.
은행을 통한 입금이나 카드결제시 적립금/예치금과 복합 결제하시는 경우,은행입금액/카드결재액 → 예치금 → 적립금 우선순위로 환불처리 됩니다.
5일 ~ 10일 이내 입고가 가능한 상품입니다. 미리 주문을 해두시면 입고 후 즉시 발송됩니다. 수입도서의 특성상 입고 시일이 지연될 수 있으니, 주문 후 고객센터에 입고 확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출판사 재고부족으로 재출판 및 수입을 필요로 하여 장기간 공급이 어려운 상품입니다.
수입이 중지되거나 기타의 사유로 판매가 불가능한 상품입니다.
출판사에서 더 이상 출판이 되지 않는 상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