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별
연령별
Lexile®
AR 지수
작가별
주제별
수상작별
형태
구성
Pictory
Other Picture Books
Fiction
Non Fiction
Scholastic Branches
Nate the Great
Big Nate
Olivia Sharp
Judy Moody
Diary of a Wimpy Kid
Judy Blume
Geronimo Stiltion
Roald Dahl
Andrew Clements
Who Was / What Was / Where Is / Why Why Why
Harry Potter
Newbery Award Books
Other chapter book
Workbook
Activity Book
Sticker Book
Reading
Science
Social Studies
Fly Phonics
Super Phonics
Scholastic Phonics
Primary
Secondary
TOEIC
TOEFL
first dictionary
Encyclopedia
Flash Card
fly phonics (sound pen)
서울대 한국어
Active Koean
한국어 (구판)
TOPIK
ISBN: 9781406317640 / Barcode: 9781406317640 Size: 245x270 / Page: 33 pages /
똑같은 생김새를 지녔지만 남다른 호기심으로 우리를 즐겁게 했던 Suzy Goose. 이번엔 신나게 수다를 떨고 있는 다른 거위들 사이에서 소음을 참지 못하는 표정으로 괴로워한다. 급기야 그녀는 꽉꽉거리는 거위 친구들을 피해 조용한 숲 속으로 산책을 나선다. 주인공 Suzy가 전혀 눈치 채지 못한 상태에서 점진적으로 뒤따르는 여우와 늑대 그리고 커다란 곰의 모습은 독자들에게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준다. 거위가 위험에 처해 있는 일촉즉발의 상황에서 등장한 올빼미. 거친 붓 터치로 사실감과 생동감을 최대한 살린 올빼미가 클로즈업된 모습과 뒤이어 여우, 늑대, 곰이 혼비백산 흩어지는 모습은 이야기의 클라이맥스이자 유쾌한 반전으로 기억되는 장면이다. 단순하지만 발단-전개-절정-결말의 구도를 확실히 갖춘 이 작품은 평범하고 지루한 일상에서의 탈출을 꿈꾸는 아이들에게 잠시나마 즐거운 나들이를 경험하게 해준다. 또한, 혼자서 낯선 곳으로 떠났다가 결국 안전하게 친구들 곁으로 돌아오는 스토리 전개는 아이들의 안도감을 충족시켜 준다. 그리고 혼자 있을 때보다, 조금 불편하더라도 여럿이 함께 있음이 보다 포근하고 행복하다는 사실을 새삼 공감하게 해준다.
It was a beautiful afternoon. All the geese were honking... except for Suzy Goose. What a Noisy place this is, thought Suzy. I wish I could find somewhere quiet. The wood looked like a quiet place. So off she went. Peace and quiet, thought Suzy. It’s nice to be alone. But Suzy was not alnoe. TIPTOE TIPTOE padded the hungry fox. "I spy goose for dinner." He followed Suzy into the wood. FLIP FLOP FLOP FLOP "I feel so much better now I’m alone," sang Suzy. But Suzy was not alone and the fox was hungry. A wolf spied them both.
0개 상품평
보라 | paperback
재입고 문의 드립니다.
상세 페이지 내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를 통한 주문의 경우, 입금하기 전에 주문배송 조회 페이지에 들어가 주문내용을 수정하거나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 버튼을 클릭하시면 주문 자체가 취소됩니다. 그리고 다시 변경된 내용으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이 경우 전산 시스템을 통해 처리되는 것이기 때문에 별도의 전화나 이메일을 이용한 주문취소 의뢰를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셨거나 이미 입금을 하신 경우에는 잉크앤페더 고객센터(1566-0549)로 직접 전화를 주셔서 해당 주문에 대한 변경사항을 알려주시거나 주문취소를 원하신다는 내용을 알려주십시오. 해당 관리자가 그에 따른 알맞은 방법과 조치를 해 드릴 것입니다.
본사는 100% 택배로 주문품목을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지역은 국내지역으로 한정) 단, 군부대나 일부도서지역, 사서함 주소인 경우 택배 서비스가 가능하지 않기 때문에 등기우편으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이점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권수나 배송 지역에 관계없이 3만원 이상 구매시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3만원 미만의 주문에 한해 이용자에게 배송료 2000원이 부과됩니다.
회원님의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주문조회” 에서 각 주문번호에 따라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의 경우, 페이지 우측 상단의 “로그인 > 주문배송조회”를 통해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준비 (입금확인) → 배송중 (발송완료/택배 배송추적) → 배송완료 (거래완료/고객님 수령) (토요일, 공휴일과 일요일은 배송하지 않습니다.)
- 오발송이나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배송완료 7일 이내에 맞교환 처리하여 하여 드립니다. (이때 운송료는 회사측 부담)
- 교환하실 도서를 보내시기 전에 반드시 고객센터로 전화 접수를 먼저 해주셔야 합니다.
- 주문번호와 주문자 아이디를 알려 주시면 보다 빨리 접수처리가 이루어집니다.
- 반송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105 다안빌딩 B1,B2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됩니다.
카드결제 승인 취소가 되시며 카드사에는 3~5일 후 취소승인결제가 이루어집니다.
환불총액에서 사용하신 적립금/예치금으로 환불 되십니다.
은행을 통한 입금이나 카드결제시 적립금/예치금과 복합 결제하시는 경우,은행입금액/카드결재액 → 예치금 → 적립금 우선순위로 환불처리 됩니다.
5일 ~ 10일 이내 입고가 가능한 상품입니다. 미리 주문을 해두시면 입고 후 즉시 발송됩니다. 수입도서의 특성상 입고 시일이 지연될 수 있으니, 주문 후 고객센터에 입고 확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출판사 재고부족으로 재출판 및 수입을 필요로 하여 장기간 공급이 어려운 상품입니다.
수입이 중지되거나 기타의 사유로 판매가 불가능한 상품입니다.
출판사에서 더 이상 출판이 되지 않는 상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