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별
연령별
Lexile®
AR 지수
작가별
주제별
수상작별
형태
구성
Pictory
Other Picture Books
Fiction
Non Fiction
Scholastic Branches
Nate the Great
Big Nate
Olivia Sharp
Judy Moody
Diary of a Wimpy Kid
Judy Blume
Geronimo Stiltion
Roald Dahl
Andrew Clements
Who Was / What Was / Where Is / Why Why Why
Harry Potter
Newbery Award Books
Other chapter book
Workbook
Activity Book
Sticker Book
Reading
Science
Social Studies
Fly Phonics
Super Phonics
Scholastic Phonics
Primary
Secondary
TOEIC
TOEFL
first dictionary
Encyclopedia
Flash Card
fly phonics (sound pen)
서울대 한국어
Active Koean
한국어 (구판)
TOPIK
ISBN: 9781776572403 / Barcode: 9781776572403 Size: 195x267 / Page: 31 pages /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Bear는 버섯 3개를 발견합니다. 집으로 챙겨온 버섯을 Weasel이 먹기 좋게 요리 해요.
“나는 덩치가 크니까 많이 먹어야 해.” “나는 더 자라야 하니까 내가 먹어야 해” 버섯 1개를 두고 둘은 한 치의 양보도 없습니다.
근데 또 서로가 먹어야 하는 이유가 납득이 갑니다. 이렇게 둘이 티격태격하는 동안 나무 뒤에서 손 하나가 쑥 나오네요.
바로 둘의 싸움을 멀리서 지켜보던 Fox였습니다. 결국, 2개가 된 버섯을 둘은 사이 좋게 나눠 먹습니다.
Bear와 Weasel의 다툼이 사그라져 갈 즈음에, Weasel 이 후식으로 산딸기를 꺼내는데요.
이런. 산딸기가 3개입니다. 과연 이 둘은 잘 나눠 먹을 수 있을까요? 아니면 또 다른 전쟁의 시작일까요?
.
Bear finds three tasty mushrooms on her way home through the woods. Her friend Weasel cooks them up in the frying pan.
But the friends have a problem: how to share three between two?
Bear and Weasel each come up with one argument after another for why they should have more:
I found them! I cooked them. I'm bigger. _I'm still growing.... _Until the fox comes around the corner and snatches a mushroom.
글작가 : Jorg Muhle
1973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태어난 Jorg Muhle는 그는 파리의 유명한 예술대학 중 하나인 프랑스 파리 국립 장식 미술학교를 졸업하고 독일과 파리에서 일러스트 공부를 했습니다. 2000년도부터 그는 그래픽 디자이너와 일러스트레이터 및 작가로 구성된 예술가 스튜디오 소속으로 활동하며 책과 잡지에 삽화를 그리는 일을 합니다. 2005년부터 2007년까지는 독일 마인츠 미술대학의 디자인 학부에서 교수로 재직하며 삽화를 가르치기도 했습니다. 현재, 독일에 살며 출판사와 미디어의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림작가 : 글 작가와 동일
내가 먹어야 해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Bear는 버섯 3개를 발견합니다. 집으로 챙겨온 버섯을 Weasel이 먹기 좋게 요리 해요. “나는 덩치가 크니까 많이 먹어야 해.” “나는 더 자라야 하니까 내가 먹어야 해” 버섯 1개를 두고 둘은 한 치의 양보도 없습니다. 근데 또 서로가 먹어야 하는 이유가 납득이 갑니다. 이렇게 둘이 티격태격하는 동안 나무 뒤에서 손 하나가 쑥 나오네요. 바로 둘의 싸움을 멀리서 지켜보던 Fox였습니다. 결국, 2개가 된 버섯을 둘은 사이 좋게 나눠 먹습니다. Bear와 Weasel의 다툼이 사그라져 갈 즈음에, Weasel 이 후식으로 산딸기를 꺼내는데요. 이런. 산딸기가 3개입니다. 과연 이 둘은 잘 나눠 먹을 수 있을까요? 아니면 또 다른 전쟁의 시작일까요?
웃음 없이 볼 수 없는 그림책
다들 음식으로 곤란한 상황을 한 번쯤은 경험해보셨을 거예요. 사람은 둘인데 음식의 개수가 애매한 상황 말이에요. 물론 누군가 양보를 한다면 즐거운 식사가 되겠지만, 그림책의 두 주인공은 그렇지 않습니다. Bear와 Weasel 서로 본인이 먹어야 한데요. 서로 티격태격하는 장면이 그림책의 포인트 입니다. 있을 건 다 있는 Weasel의 주방부터, 숲속의 디테일 한 부분까지 어느 하나 놓칠 수 없는 재미난 그림책 《Two For Me, One For You》입니다.
<Pictory 픽토리>는 Picture Your Story의 약자로
“너만의 이야기를 상상해봐”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작품성과 예술성을 인정받은 그림책,
그중에서 우리나라 아이들의 영어 발달과 인지 발달에 도움을 주는 책만이
<Pictory 픽토리>라는 이름을 갖습니다.
<Pictory 픽토리>는 아래 기준으로 엄선합니다.
1.영미권 아이들이 읽는 원서 그림책 (Authentic Picture Book)
2.아이들이 영어를 배우는데 있어서 글과 그림이 조화로운 책
3.내용이 직관적으로 이해 가능하면서도 이야깃거리가 많은 책
4.엄마와 아이가 같이 읽으며 상호작용하기 좋은 책
5.리터러시 능력을 키우기에 적합한 책
<Pictory 픽토리>는 우리 아이들이 더 넓은 세상을 보고,
더 깊게 사고하며,
더 큰 창의성을 발휘하여
세상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는 사람으로 성장하기 바랍니다.
0개 상품평
보라 | paperback
재입고 문의 드립니다.
상세 페이지 내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를 통한 주문의 경우, 입금하기 전에 주문배송 조회 페이지에 들어가 주문내용을 수정하거나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 버튼을 클릭하시면 주문 자체가 취소됩니다. 그리고 다시 변경된 내용으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이 경우 전산 시스템을 통해 처리되는 것이기 때문에 별도의 전화나 이메일을 이용한 주문취소 의뢰를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셨거나 이미 입금을 하신 경우에는 잉크앤페더 고객센터(1566-0549)로 직접 전화를 주셔서 해당 주문에 대한 변경사항을 알려주시거나 주문취소를 원하신다는 내용을 알려주십시오. 해당 관리자가 그에 따른 알맞은 방법과 조치를 해 드릴 것입니다.
본사는 100% 택배로 주문품목을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지역은 국내지역으로 한정) 단, 군부대나 일부도서지역, 사서함 주소인 경우 택배 서비스가 가능하지 않기 때문에 등기우편으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이점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권수나 배송 지역에 관계없이 3만원 이상 구매시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3만원 미만의 주문에 한해 이용자에게 배송료 2000원이 부과됩니다.
회원님의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주문조회” 에서 각 주문번호에 따라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의 경우, 페이지 우측 상단의 “로그인 > 주문배송조회”를 통해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준비 (입금확인) → 배송중 (발송완료/택배 배송추적) → 배송완료 (거래완료/고객님 수령) (토요일, 공휴일과 일요일은 배송하지 않습니다.)
- 오발송이나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배송완료 7일 이내에 맞교환 처리하여 하여 드립니다. (이때 운송료는 회사측 부담)
- 교환하실 도서를 보내시기 전에 반드시 고객센터로 전화 접수를 먼저 해주셔야 합니다.
- 주문번호와 주문자 아이디를 알려 주시면 보다 빨리 접수처리가 이루어집니다.
- 반송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105 다안빌딩 B1,B2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됩니다.
카드결제 승인 취소가 되시며 카드사에는 3~5일 후 취소승인결제가 이루어집니다.
환불총액에서 사용하신 적립금/예치금으로 환불 되십니다.
은행을 통한 입금이나 카드결제시 적립금/예치금과 복합 결제하시는 경우,은행입금액/카드결재액 → 예치금 → 적립금 우선순위로 환불처리 됩니다.
5일 ~ 10일 이내 입고가 가능한 상품입니다. 미리 주문을 해두시면 입고 후 즉시 발송됩니다. 수입도서의 특성상 입고 시일이 지연될 수 있으니, 주문 후 고객센터에 입고 확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출판사 재고부족으로 재출판 및 수입을 필요로 하여 장기간 공급이 어려운 상품입니다.
수입이 중지되거나 기타의 사유로 판매가 불가능한 상품입니다.
출판사에서 더 이상 출판이 되지 않는 상품입니다.
14,000원
13,000원
9,000원
12,500원
9,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