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크앤페더 바로가기

  • 픽토리21프로그램

픽토리21 프로그램

픽토리21 프로그램을 안내합니다.

[ 픽토리21 스타트 ] 픽토리21 스타트 12기 1팀 후기

작성자 : naver_4000059406

[간단한 사항을 먼저 물어볼게요!]

1. 닉네임을 적어주세요.
: 별이맘21

2. 프로그램 기수와 소속 팀을 적어주세요.
:??? 12기??? 1팀

3. 자녀 나이를 적어주세요.
:??? 3세 (만2세)

4. 해당 사항에 표시해 주세요.
(육아맘, 워킹맘, 프리랜서맘, 기타)

5. 팀 댓글 21개 작성, 잉크앤페더 후기 작성 모두 완료 하셨나요? 모두 완료해야 미션 완주할 수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스타트 프로그램 질문을 시작해 볼게요!]

1. 픽토리21 스타트가 자녀의 첫 영어책 읽기였나요?
: 첫 영어책은 아닙니다. 다른 영어책을 두서 없이 보여주다가 체계적으로 보여주기 시작한건 픽토리21 스타트가 처음입니다.

2. 이번 기수 전, 참여했던 프로그램을 모두 작성해 주세요.
(픽토리21 카페에는 스타트, 함께읽기, 맘스톡톡, 슈퍼파닉스, 리딩스타트 프로그램이 있어요!)
: 없습니다.

3. 어떤 매체를 통해 픽토리21 스타트를 알게 되셨나요? 해당되는 항목을 표시해 주세요.
(네이버 검색, 타 카페 활동, SNS, 주변 지인, 기타:???????????? )
네이버 검색을 통해 좋은 영어책을 찾다가 알게됐습니다.

4. 가장 많이 활용했던 자료는 무엇인가요? 해당되는 항목을 표시해 주세요.
(활동북, 가이드북, 코칭영상, 상호작용영상, Read to Me Mom, 픽토리 음원)

5. 가장 보람있고, 즐거웠던 순간을 생각나는 대로 적어주세요.
: 아이가 즐거워하고 영어책을 무엇보다 좋아하는 모습을 보는게 가장 보람된 순간이지 않나 싶어요. 처음엔 플젝 시작하면서 설레기도 하고 걱정도 되었는데 생각보다 아이가 좋아해 주었고 잘따라줘서 엄마도 함께 즐겁게 책읽기 했답니다. 픽토리21 스타트책은 정말 딱 처음 영어시작하는 아이에게 보여주기 좋은 책이예요. 반복되는 패턴과 물흐르는듯 자연스러운 주제의 연결이 아이들로 하여금 친근하고 익숙하게 만들어준것 같네요~ 그리고 또하나 음원들이 하나같이 밝고 경쾌해서 들으면 들을수록 기분이 좋아지고 계속 들어도 지겹지 않아서 아이도 엄마도 거부감없이 들었어요. 아이가 음원을 흘려듣다가 엄마 이노래 책어딨어? 하고 찾을때 정말 너무 감동이었답니다ㅎㅎ 처음엔 귀찮아서 음원 잘 안들려주다가 이때부터 지겹도록 틀어줬어요ㅎㅎ 어린나이의 아이들에게는 정말 노래가 답인것 같네요~ 즐겁게 엄마랑 노래 부르면서 역할놀이하며 자연스럽게 문장을 익히고 따라하니 일상이 영어놀이가 되더라구요~ 이렇게 규칙적으로 책읽기를 하다보니 아이의 취향도 성향도 파악하게 되서 너무 좋은것 같네요. 중간중간 헤이해져서 대충 읽어주고 넘어간적도 있지만 다시금 마음잡고 정성을 다해 준비하면 역시 아이는 알아차리고 보답해주네요^^ 이번 플젝하면서 엄마가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한번더 하게되었고 아이와도 더 가까워지고 애착형성에도 크게 도움된것 같아 하길 잘했다고 나 자신한테 무한히 칭찬해주었습니다~

6. 스탭에게 하고 싶은 말 또는 픽토리21 스타트를 곧 시작하는 엄마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 엄마표영어는 막막하고 힘들지만 픽토리21 스타트 시작하면서 여러 코칭영상들과 자료들 도움으로 조금의 자신감도 갖게되고 여러엄마들과 같은 마음으로 서로 응원하니 더욱 힘이 된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정성스러운 답변 감사합니다??

장바구니
TOP